데일리벳 OPTIONS

데일리벳 Options

데일리벳 Options

Blog Article

정책 임상 - 반려동물 - 농장동물 - 야생동물 - 실험동물 검역/방역/위생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학술학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캘린더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데일리벳은 대한민국 최초의 수의학전문 신문으로, 발행인과 편집인이 모두 수의사입니다.

저희는 수의사로서,전문성, 정확성, 신뢰성을 데일리벳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진료기록 열람의 취지는 알겠습니다만.. 무슨 근거로? 진료기록을 제공해야하는지? 정부에서 의료보험처럼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식당에서 레서피 제공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할 분야라고 보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말 임상만의 분명한 장점도 있습니다. 매력이 있고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②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주요사유가 있을 때 사전 고지 없이 관계법률 및 법령하에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①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대한수의사회와 한국소비자연맹은 올해 공시제 조사 실시에 앞서 자문회의를 거쳐 조사방식을 일부 개편했다.

투여 약물도 관리하고, 경마 시 발생하는 응급상황에도 대처하면서 경마 운영에 참여합니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당시 제가 있던 조직은 데일리벳 상명하복 문화가 있었는데요, 그게 저와 잘 맞지 않았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면허증을 가지고 내가 스스로 진단하고 결정할 수 있는 ‘임상’이 나에게 더 잘 맞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임상 분야로 돌아오게 됐고, 한국마사회에 입사하게 됐습니다.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뉴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Report this page